지니어트 로고

💰세이프박스 이자

💰세이프박스 이자

 

치과에 왔는데 막 이자가 스치듯 들어 오네요.

한달 정산해서 이자 줘요.

두세달 안에 쓸 돈을 넣어두고 자유롭게 넣고 빼요.

 

💰세이프박스 이자

0
0
댓글10
  • 제벌
    이자가 제법이네요
    좋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근래에 쓸돈은 이렇게 넣으면 좋아요
    수고하세요
  • 파인더홀
    세이프박스 좋아용'
    전 토스에 넣어둡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토스도 이자가 같지요
    매일 누르기가 귀찮아서 옴겼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이자를 받으셨군요
    축하드려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 망고주니
    세이프 박스에 넣어두면 이자가
    들어왔어 좋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2프로라 일반 통장 보다 좋아요
    자유롭구요
  • 핑크핑크퐁퐁
    유용하게 쓰이는 계좌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유용합니다
    퐁퐁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