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은 간단하게 두유+시리얼..

아침은 간단하게 두유+시리얼..

 

아침은 간단하게 챙겨 먹었어요

두유 시리얼 자색고구마 바나나~

은근 든든했지요~

 

0
0
댓글8
  • 제벌
    아침은 간단한 게 좋지요.
    간단하게 아주 잘 챙기셨네요.
    하늘바래기
    작성자
    예 아침에는 밥보다는 저렇게 간단하게 챙겨먹게 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정육
    최고 맛난 윝빅스드셨네요~
    하늘바래기
    작성자
    예 위트빅스 맛이 좋지요
    두유랑 자색고구마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 0미로0
    골구루 잘챙기셨네요 ㅎㅎ
    즐건저녁되세요
    하늘바래기
    작성자
    예 나름 챙겨 먹긴 했어요
    간단하지만 은근 배부른 식사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든든하게 잘 챙기셨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하늘바래기
    작성자
    예 간단하지만 건강한 메뉴로 잘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