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졸리운 시간 아이스아메리카노🧋

🧊졸리운 시간 아이스아메리카노🧋

 

오늘 따라 씁쓸해요.

조금씩 마시고 잠이 깨어나네요.

낮잠을 자는게 좋은데 커피로 잠 깨웠네요.

 

 

🧊졸리운 시간 아이스아메리카노🧋

0
0
댓글2
  • 우리화이팅
    시원한 아아 좋죠 ㅎ
    저도 라떼 좋아하지만 당 생각해서 요즘 아아로 먹네요~ 주말 잘 보내시고 푹 쉬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라떼가 좋아요 부드럽지요
    가끔 아아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