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방긋😊활짝핀 수국이

🌸방긋😊활짝핀 수국이

 

기온이 따뜻하니 매일 성장하네요.

방실방실 해졌어요.

연핑크로 이쁘지요?

 

🌸방긋😊활짝핀 수국이🌸방긋😊활짝핀 수국이🌸방긋😊활짝핀 수국이

0
0
댓글6
  • 제벌
    어머나 잘 키우셨네요
    이쁘게 피어서 좋으시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봄을 알려주는 수국이랍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당근쥬스쪼아
    너무 예뻐요^^
    전 화분은 다 죽이는데.. 잘 키우는 분들 보면 부럽고 대단해보여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유일하게 다년차 꽃을 보여주는 수국씨에요
    매일 보기 좋아요
  • 우리화이팅
    어머낫.. 정말 예뻐요
    아침부터 절로 힐링됩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봄이 되면 저렇게 살아나네요
    너무 사랑스럽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