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활짝 다핀 수국이 

🌸활짝 다핀 수국이 

 

저의 사무실에 있은 수국이 이제 빵빵하게 다 피었어요.

이대로 지는게 아니고 색이 변하면서 겨울전에 보내 줄때까지 같이 한답니다.

 

🌸활짝 다핀 수국이🌸활짝 다핀 수국이🌸활짝 다핀 수국이

 

🌼 꽃 꽂이

 

고무나무 막내가 여기 물꽂이 되있는데 예쁜 꽃가지 몇종류 더 꽂아 놓았네요.

꽃과 식물은 힐링 입니다.🪴

 

🌸활짝 다핀 수국이

0
0
댓글8
  • 꼼꼼엄마
    우와~~ 수국 좋아하는데..
    수국이 넘 예쁘네요~ 오래 핀다니 신기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지금은 핑크인게 여름엔 초록사과처럼 변해요
    가을엔 붉어지구요
  • 미주장
    꽃잎들이 탱글탱글하여 보기가 더 좋으네요. 꽃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고 마음을 정화시키는 것 같아요. 예쁜 꽃 보여줘서 감사합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일주일 가는 꽃이 아니고 가을까지 함께해서 좋아요
    색이 변한답니다
  • 원킬
    와 진짜 예뻐요
    순간 조화인줄 알았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방실방실 예쁘지요
    올해 정말 풍성해요
  • 마음그릇
    수국이 참 다양하고 예뻐요
    아래쪽 작은 국화들도 이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 아래는 꽃병에 꽃꽂이 랍니다
    꽃보면 기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