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숙제 잊지말고 인증 하세요~~막날이네요~^^

고구마 다이어트 인증 했네요ㅎ

오늘까지에요

안하셨으면 지금 인증하세요~~숙제 잊지말고 인증 하세요~~막날이네요~^^

5
0
댓글14
  • 동해물이
    수고 많으셨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제벌
    작성자
    넵~~오늘도 핫팅할게요~~
    굿하루 되세요~~
  • jiniy
    잘하셧내요ㅡ
    수고라셧어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
    굿하루요~~
  • 달나라토끼55
    고구마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머리속에 있는데  시간이 없어 못하겟다요 ㅋㅋ
    오늘 내가 만들고 싶은걸 먼저 해버렷네요 
    궁금하시면 캐시닥으로 구경하시긔요 ㅋㅋ
    제벌
    작성자
    ㅎㅎㅎ누가 했어요??어째요ㅠㅠ
    담엔 먼저 선수 치세요~~~
  • 붉은레드
    오늘이 마지막이였군
    잘보고갑니다 
    제벌
    작성자
    ㅎㅎ네 오늘 마감인증 이더라고요
    저도 오늘 인증 했네요ㅎㅎ
    굿밤되세요 ~~
  • 워니s
    인증 수고하셨어요
    굿밤되세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반밤 되세요~~
  • 삐끼삐끼
    숙제 수고하셨습니다 
    좋은결과 있으세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 우리화이팅
    저 인증서 한번 제출 누락한적 있어요 흑흑 ㅠㅠ
    잊지말고 이번엔 했어요
    감사해요~ 
    제벌
    작성자
    ㅠㅠ아까비ㅠㅠ
    이번엔 잘 인증 하셨지요??ㅎㅎ
    좋은밤 편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