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자색 고구마 삶으려고요~

자색 고구마 삶으려고요~

 

자색고구마 삶으려고 씻었어요

보라색에 좋은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자색 고구마 맛도 영양도 가득이네요 
    맛나게 잘 드셨죠 
    오와둥둥
    작성자
    자색고구마 맛도 좋고 영양도 좋아요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몸에 좋은 자색 고구마 좋죠
    삶아서 맛나게 드셔요
    오와둥둥
    작성자
    자색고구마가 몸에 좋아요 
    잘 먹었어요
  • 우리화이팅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자색 고구마네요~
    아주 싱싱해보입니다^^
    오와둥둥
    작성자
    자색 고구마 잘 삶아 먹었어요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