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둘
기온은 분명 32~33도까지 밖에
안 올라가는데 체감온도는 무서울 정도!
원래 실사 50분 타고 바로 걸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카운팅이 멈춘 사이클에
멘붕 제대로 와서 버벅거리다가 포기😭
스텝퍼로 2500보 넘게 채우고는 걸으니
오랜만에 16000보 가뿐히 넘겼답니다~
0
0
댓글10
기온은 분명 32~33도까지 밖에
안 올라가는데 체감온도는 무서울 정도!
원래 실사 50분 타고 바로 걸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카운팅이 멈춘 사이클에
멘붕 제대로 와서 버벅거리다가 포기😭
스텝퍼로 2500보 넘게 채우고는 걸으니
오랜만에 16000보 가뿐히 넘겼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