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에도 2만보

일요일에도 2만보

 

저녁을 또 미친듯이 먹어서

또 열심히 걸었네요😁

 

근데 주방에서 야식을 만드는

아주 불길한 소리가 들리네요🙄

0
0
댓글20
  • 걷기와
    오늘도 목표 이루려 노력하실 님 파이팅 하세요
    물 마시기 1 리터 저는 하고 있답니다.
    까망천사
    작성자
    건강한 목표를 하루하루 클리어해나가는게
    은근 재미도 있네요 
  • 엉지사랑해
    이만보 달성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까망천사
    작성자
    조금씩 걸음수를 늘렸더니
    이제 이만보는 그렇게 힘들지 않더라구요 
  • 찐ㄴㄴ니
    냥이 넘 예뻐요 눈이 보석같네여 
    야식 참으셨나요..?ㅋㅋㅋㅋㅋㅋ
    까망천사
    작성자
    냥이 눈은 정말 보석같이 너무 이쁘죠
    야식의 유혹에는 져버렸습니다 ㅎㅎ 
  • 하늘이12
    와우 이만보 수고하셨네요
    까망천사
    작성자
    고맙습니다 
    걷다보면 기분도 좋아하져서 계속 걷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와 이만보 대단하세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까망천사
    작성자
    이만보는 이제 그렇게 힘들다고
    느껴지지는 않네요 
  • 킹로또
    와 일욜 이만보 걷기 대단해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까망천사
    작성자
    주말에는 더 많이 먹어서 
    더 많이 걸어줘야하네요 
  • 파일럿초이
    냥이가 너무 예쁘네요 ^^
    2만보 고생하셨습니다~~
    까망천사
    작성자
    냥이는 정말 매력있는 존재있거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도브
    저도 먹으려고 걷는 것 같아요ㅎㅎ
    2만보 대단하시네요~ 
    까망천사
    작성자
    맛있는걸 마음껏 먹기 위해서 
    운동을 하게되더라구요 ㅎㅎ
  • 선물부자
    이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야식은 위험해요
    까망천사
    작성자
    고맙습니다 
    야식은 위험하지만 너무나 매력적이죠 
  • 아핫
    고양이 귀여워요.
    2만보 걸으시다니 대단해요.
    까망천사
    작성자
    고양이는 사랑이죠 
    이만보는 이제 어렵지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