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강식] ⛱️저녁 먹어요

[건강식] ⛱️저녁 먹어요

 

오늘 만든 오징어짬뽕이랑 어제 만든 겉절이랑 저녁 먹어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

 

[건강식] ⛱️저녁 먹어요

0
0
댓글12
  • 걷기와
    달리기 만큼은 진심이네요 아자 파이팅
    너무 잘 뛰고 싶네요 어려워요
    레몬그린
    작성자
    달리기 쉽지 않지요
    다리 컨디션에 무리 안가게 조심히 하세요
  • 그냥한번1
    오징어 짬뽕을 직접 만드셨군요  대단하십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버섯류 많이 넣고 시원하게 끓여요
    감사합니다
  • 코로세움
    오징어짬뽕을 직접만드셯다궁ㅛ?
    대단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오징어 두마리 사다가 아침에 통찜 저녁엔 오징어짬뽕으로요 면은 안먹었지만요
  • 이겼다
    솜씨가 좋으시네요
    화이팅 입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지도
    와 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와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옹 건강하네오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