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와
넷플에 있는 [데블스 플랜]이라는 쇼를 만보 채우며 보았어요.
총 12명의 사람들이 두뇌싸움을 펼치는 데블스 플랜은
의외의 반전과 의외의 수들로 뒤죽박죽 되어서 매 회마다
앞의 판수가 어떻게 펼쳐질지 짐작되지 않아 매우 흥미진진하게 보았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데블스 플랜]을 만든 정종연 피디를 좋아하고,
그가 만들었던 더 지니어스 프로그램들을 전부 다 재밌게 보아서
이번 프로그램도 나름 기대가 있었어요.
그리고 여지없이 재밌는 것 같아요 ㅎㅎ
혹시 만보 채우기 그냥 하기 싫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데블스 플랜]으로 흥미진진한 게임을 한번 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
0
0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