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키우기
오전 8시 30분에 나가서 12시 30분에 들어왓는데
계속 돌아다녀서 발이 너무 아프네요.
버스 안타고 다녀왔어요.
만보 넘기고.. 버스 타고 올까 하다가 그냥 걸었더니 발이 넘 아프네요.
요즘 안걷다가 걸어서 그런거 같애요.
그래서 만보보다는 더 걸었네요.
1
0
댓글11
오전 8시 30분에 나가서 12시 30분에 들어왓는데
계속 돌아다녀서 발이 너무 아프네요.
버스 안타고 다녀왔어요.
만보 넘기고.. 버스 타고 올까 하다가 그냥 걸었더니 발이 넘 아프네요.
요즘 안걷다가 걸어서 그런거 같애요.
그래서 만보보다는 더 걸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