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완료-근데 발이 너무 아파요.

오전 8시 30분에 나가서 12시 30분에 들어왓는데

계속 돌아다녀서 발이 너무 아프네요. 

 

버스 안타고 다녀왔어요. 

만보 넘기고.. 버스 타고 올까 하다가 그냥 걸었더니 발이 넘 아프네요. 

 

요즘 안걷다가 걸어서 그런거 같애요. 

 

그래서 만보보다는 더 걸었네요. 

 

만보완료-근데 발이 너무 아파요.

1
0
댓글11
  • 냥이키우기
    고생했습니다
     걷기 하셨군요 
  • 레몬그린
    발이 아파 어쩌나요
    발 마사지 좀 해보세요
    산들바밤바
    작성자
    발마사지 해줘야겟어요 .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 그냥한번1
    만삼천보 걸으셨네요
    발 아프신데 너무 무리하지마세요
    
    산들바밤바
    작성자
    발아파서 오늘은 좀 쉬려고요
    감사해요. 
  • 람라미
    맞아요 편한 신발, 두꺼운 운동 신고 걸어보세요!
    산들바밤바
    작성자
    신발이 편해야할거 같애요. 
    조언 감사해요. 
  • 쉬림프
    많이 걸으셨네요
    저는 지하철에서 버스 환승  잠시 고민하다
    버스 탔답니다
    산들바밤바
    작성자
    저도 걸을까 버스 탈까 고민 항상 하네요
    그래도 걸으려고 노력해요
  • 나는민천사
    너무 무리하지마세요
    화이팅입니다
    산들바밤바
    작성자
    무리한거 같진 않느데...
    너무 오랜만에 걸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