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도 이만보 걸었어요.

어제, 오늘 주말이라 이만보씩 걸었어요. 근데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잠드는 바람에 지육챌 인증도 포인트도 출첵도 다 못했어요. ㅠㅠ

오늘은 그래도 걷고 나서 바로 다 챙겼어요.

오늘도 이만보 걸었어요.

0
0
댓글8
  • 걷기와
    운동량 늘리려는데 잘 안되네요
    님 글 보고 긍정적 자극 받아갑니다 파이팅
    
  • 다미마
    주말동안 이만보 성공 축하드립니다
    더운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이만보이상 수고하셨어용 
    멋지세용 ^^
  • 파인더홀
    오늘하루도 만보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이만보나 걸으셨네요
    수고하셨어요
    전 겨우 8천보 넘겼네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roh69
    작성자
    꽃 보는 게 취미라 열심히 꽃 찾아 다니니까 걷기 운동이 자동으로 되네요.
  • 수수깡7
    이만보 잘 하셨어요  꽤 많이 걸으셨네요 ~^^ 항상 응원해요
    roh69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오늘 좀 덥긴 했지만 아침 일찍 나가서 그런지 걷기에 딱 좋은 날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