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러닝크루 성공~

이 더운데.. 러닝크루 했어요~ 🥵

중간에 그만둘까 하다가 그럴 수야 있나~

빨리 걷고 마무리! ㅎㅎ

그리고 바로 냉면 먹으러 고~고~

 

러닝크루 성공~러닝크루 성공~ 

0
0
댓글14
  • 실용취미
    우와 이 날씨에 러닝크루 성공이라니
    대단하신것 같아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뛴 건 아니고 빠른 걸음이었는데..
    그래도 미춰버리는 줄 알았어요. 😅
  • 만보걸어봐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만보를 못 채워 아쉬운 날이었답니다. 😅
  • 호둘
    더운날 러닝 수고하셨어요
    시원한 냉면 정말 맛나겠어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냉면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어요.
    역시 함흥냉면은 물냉보단 비냉이.. 😋👍 
    
  • 하얗고긴구름
    건강과 운동
    그리고 맛난 음식까지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군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ㅇㅕ행 중이라서.. 뭘해도 깔깔~ ㅎㅎ
    모두 추억입니다~ 😊
  • 주니엄마
    무지무지 더운날 러닝크루 수고하셨어요 
    냉면에 만두 좋네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정말 너무너무 더웠어요. 😅
    정신이 나갔었나봐요. ㅋㅋㅋ
  • 태태야
    냉면에 손만두 조합 찬성합니다ㅎ
    더운데 고생하셨어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저희 딸이 만두킬러라..
    왕만두가 진짜 맛있었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더운날 러닝하셨군요....수고하셨어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미쳤지~ 그러면서도
    시작했으니 끝은 봤다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