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제 만보 잡었어요

어제는 낮에 물가에서 놀다 걷기를 못했어요. 노는 것도 힘들다고 저녁을 먹으니 바로 잠이 몰려왔으나 잠의 유혹을 이겨내고 만보는 잡고 왔어요. 

어제 만보 잡었어요

1
0
댓글10
  • 셰인
    오늘 날씨가 더워서 걷기에 힘드셨겠어요..수고 많으셨습니다.
  • 걷기와
    오늘 할 일을 잘 하고 계시네요. 으라차차!
    계획적인 하루 알찬 하루 보내세요. 파이팅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토요일 만보걷기 수고많으셨어요 
    오늘도 응원드려요 
    roh69
    작성자
    오늘도 만보 가요.
    장맛비도 더위도 막을 수 없죠.
  • 가즈아요
    만보 수고하셨네요 ㅎㅎ
    오늘도 같이 달성해봅시다 ㅎㅎ
    roh69
    작성자
    오늘도 밤에 걸으러 나가는데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해지기만 기다리고 있어요.
  • 우리화이팅
    만보잡이 성공하셨네요
    전 만보잡기 참 어렵더라구요
    무더운 날씨에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roh69
    작성자
    저도 정말 많이 실패했었는데 한 번 요령을 터득한 후에는 가끔씩 성공합니다.
  • 자스민꽃
    와우~~~ 만잡이 성공이네요 🤭🤭👍
    이럼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고생하셨습니다 ~~ㅋ
    roh69
    작성자
    맞아요. 별거 아닌데 괜히 기분이 좋았어요.
    오늘도 밤에 걸어야 되는데 더위가 조금이라도 수그러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