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육천보 걷기

💙육천보 걷기

 

달리고 조금 걸으니 바로 육천보 채워지네요.

이제 그늘 찾아서 걸어야 겠어요

햇살이 강하게 내비추네요.

휴일이라 아침에 아이들이나 산책하는 댕댕이 들이 많아요.

덜 덮긴 한가봐요.

 

 

💙육천보 걷기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팀워크 6천보걷기 인증
    수고많으셨어요 ~^^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화이팅 감사합니다
    수요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로니엄마
    참도 빠르시네요. 오늘은 휴일이라 좀 게으름피우고 있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휴일엔 조금 느긋한것이 좋지요
    여유있게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