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mittang
여름이면 특히 간식으로 단호박을 즐겨 먹는데 얼마전에 동생이 미니 단호박을 몇개 가져 왔더라구요. 전 껍질째 먹는걸 좋아하는데 일반 단호박은 껍질 먹기가 부담스러웠는데 미니 단호박은 찌면달콤하고 껍질도 부드러워 항산화 물질인 페놀산도 쉽게 섭취할수 있고 찌는 시간도 10분 내외라 시간도 절약되고 영양 간식으로 딱이예요.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했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9
여름이면 특히 간식으로 단호박을 즐겨 먹는데 얼마전에 동생이 미니 단호박을 몇개 가져 왔더라구요. 전 껍질째 먹는걸 좋아하는데 일반 단호박은 껍질 먹기가 부담스러웠는데 미니 단호박은 찌면달콤하고 껍질도 부드러워 항산화 물질인 페놀산도 쉽게 섭취할수 있고 찌는 시간도 10분 내외라 시간도 절약되고 영양 간식으로 딱이예요.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