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효소

저녁먹고 신랑이랑 효소 먹었어요~~

파인애플효소

0
0
댓글20
  • Dub
    파인애플효소는
    사보고싶네용ㅋㅋ
    김포비
    작성자
    좋아요 기회 되시면 
    구매해 보세요^^
  • valor314
    효소 먹으면 효과 있나요?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김포비
    작성자
    전 소화 잘되고 좋아요 그래서
    식후 무조건 먹어요~
  • 이닝지아
    ㅍ파인애플 효소인가봐요
    맛은 어때요?
    김포비
    작성자
    네 파인애플 효소예요
    파인애플맛 살짝나고 쫌 상큼해요~
  • 코로세움
    신랑이랑효소 드시는군요
    좋은습관이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꼭 쳥겨 먹어요
    즐거운 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식후효소군요.
    잘챙겨드셨어요
    김포비
    작성자
    넵 저녁먹고 먹었어요 
    굿 밤 보내세요 
  • 레몬그린
    잘드셨어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잘 먹었습니다 
    즐거운 밤되세요 
  • 훈스맘2
    효소가 좋다고 하던데 어떤 효과가 있는 건가요 궁금하네요~~^^
    
    김포비
    작성자
    소화도 잘되고 배변에도 좋고 어떤맛에 따라서 효능이 틀린거 같아요~ 파인애플은 붓기에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효소 챙기셨네요.
    6천보도 수고하셨네요.
    김포비
    작성자
    감사합니다~ 효소도
    잘 챙겨 먹었어요
  • 수수깡7
    잘 하셨어요
    건강에 좋겠어요
    김포비
    작성자
    넵 효소 필수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효소 잘 챙기셨네요
    맛저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넵 식후 꼭 챙겨 먹어요 
    소화잘되게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