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만보!!

11000보네요

야경 예뻐요ㅋㅋ

0
0
댓글14
  • 파인더홀
     열심히 걸으셨네요
    잘하셨습니다용
    58로가즈아
    작성자
    !! 다리가 얼얼
    
    꿀잠각이에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야경 반짝반짝 예뻐요
    만보 성공 축하드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그쵸ㅋ 반짝반짝
    이거 보려고 만보걷기하잖아요ㅋㅋ
  • roh69
    만보달성 축하합니다
    밤풍경이 화려하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네ㅋㅋ 아직 전구 그대로 놔뒀더라구요
    내일도 야경보러 나갑니닷
  • 호둘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편안한 밤되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넵 다리가 얼얼해요
    내일도 화이팅이요!!@
  • 굳트
    만보 성공 축하드려요 
    저도 걸어야겠어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넵 감사해용^^♡
    만보 화이팅이요!!@
  • 러브복동
    연말에 꾸며놓은 게 저녁되면 예쁘지요
    초록ㆍ노랑ㆍ파랑ㆍ분홍빛이 예쁘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그쵸~^^
    크리스마스때부터 이득ㅋㅋ
  • 보통아이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편한 밤 보내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넵!! 다리가 얼얼
    꿀잠각이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