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저녁저녁

 

닭다리로 닭볶음탕 만들어서~

맛있게 저녁 먹었어요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닭다리로만 만들어서 더 쫄깃하고 식감도 좋겠어요
    맛있는 저녁식사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닭다리로 닭볶음탕 맛나게 만드셨네요 
    다리가 맛은 좋아요
    불곡산
    작성자
    네~~ 다리가 먹기도 더 
    편하네요^^
  • 야고
    닭다리 닭볶음탕 색깔부터가 예술이네요. ✨ 
    비주얼 깡패 인정! 닭다리 최고! 🐔
    불곡산
    작성자
    ㅎㅎ네~~~ 닭다리로만 하니
    더 편하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닭볶음탕 맛있겠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불곡산
    작성자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 훔훔
    닭다리로만 닭볶음탕이라니 너무 좋은데요
    퍽퍽살 싫어하는 제 취향에 딱이라 먹고 싶네요
    불곡산
    작성자
    네네~~ 닭다리만으로도 해도 맛있고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