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걷기 후 출첵 ~

만보 넘자 마자 바로 출첵  챙깁니다 

역시 소소하지만 챙겨야죠 ~걷기 후 출첵  ~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열심히 걷고 포인트는 잘 챙겨야죠..
    오늘도 걷기 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 야고
    금요일 만보 출첵 결산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예지영준맘님 오늘 저녁 푹 쉬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