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따뜻한 물 한 잔

따뜻한 물 한 잔아침에 따뜻한 물 한 잔 부터 마셔요

몸도 따뜻하네요

수분 섭취 잘했네요

 

0
0
댓글4
  • 신혜림
    물이 제일 좋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물이 최고죠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저고 글 본김에 물 마셔야겟어요 
    조른 하루 되세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럼요 물은 아침에 
    공복에 따뜻한 물로 마셔주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