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이번에 펜션 예약하면서, 스파까지 된다고 해서
예약을 했었는데요, 막상 쓰려고 하니 입욕제도
사용이 안되고, 심지어 냉수까지 막아놨더라구요.
수영장을 운영하는 펜션이라,
이 더위에 누가 스파를 사용하겠냐는 생각일 수도 있고
물을 아껴쓰자는 차원일 수도 있고...
호실별 개별 스파인걸 보고 예약한건데,
결국 못 쓰고 그냥 왔어요.
가기 전부터 가족들에게 저는 수영장 사용 안하고,
딸려있는 스파 한다고 양해도 구해놨었는데...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0
0
댓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