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파에서 입욕제 사용이 안되는 걸 이제 알았네요.

이번에 펜션 예약하면서, 스파까지 된다고 해서

예약을 했었는데요, 막상 쓰려고 하니 입욕제도

사용이 안되고, 심지어 냉수까지 막아놨더라구요.

수영장을 운영하는 펜션이라,

이 더위에 누가 스파를 사용하겠냐는 생각일 수도 있고

물을 아껴쓰자는 차원일 수도 있고...

호실별 개별 스파인걸 보고 예약한건데,

결국 못 쓰고 그냥 왔어요.

가기 전부터 가족들에게 저는 수영장 사용 안하고,

딸려있는 스파 한다고 양해도 구해놨었는데...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0
0
댓글11
  • 건빵맛과자
    정말 아쉽고 안타깝습니다 
    진짜 잘알아봐야 하는것 같아요 
  • 짠짜라짠
    그럼 스파 안된다고 해야지 왜 그랫을까요? 속상햇겟어요
  • 지니어티노
    스파에 입욕제랑 냉수랑 막아놓은 저의가 궁금하네요
    그런거 못쓰면 돈은 전보다 적게 받아야지
  • 보이윤
    에고..
    너무 실망스러워겠네요
    다음엔 미리 물어보고 예약하세요
  • 리피니트
    스파라서 안되나 봐요
    뭐 어쩔수 없지요 ㅎ
  • 찐ㄴㄴ니
    입욕제 사용하면 스파 기계가 고장날 수도 있대요 ㅠ
    저도 바리바리 챙겨갔다가 못쓰고 온 경험이..
    스파 딸린 방인데 스파 자체를 못하게 하는건 좀 이해가 안되네여 
  • ssul0115
    냉수도 안되는군요
    속상하셨겠어요ㅠㅠ
  • 하늘이12
    맞아요  다음엔  미리  물어보고  예약하세요
    그런경우가  많더라구요
  • k2023
    스파를 못해서 속상하겠어요.
    다음엔 스파 확실한 곳으로 가시면 되죠.
  • 레몬그린
    너무하네요 냉수까지 막아놓다니
    그건 얘기해서 개선해 달라고 히시지 그랬어요
  •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너무 실망스럽고 허전하고 아까웠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