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일요일 보내 보아요~!!!공복 루틴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과 유산균 건강루틴 잘하셨어요 
    건강루틴 응원합니다 
    꽃이뻐
    작성자
    물과 유산균 건강루틴 잘 챙겼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건강한 월요일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물과 유산균 챙기면서 건강한 하루 시작하셨군요
    휴일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꽃이뻐
    작성자
    물과 유산균 챙기면서 건강한 하루 시작했어요
    휴일도 건강하게 보내셨지요
    건강한 월요일 보내세요
  • 야고
    일요일 공복물 유산균 잘하셨습니다! 💧 장건강을 위해 이렇게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멋져요. 수분충전도 잊지 마시고, 주말 오후도 화이팅하세요! ✨
    꽃이뻐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건강한 월요일 보내세요~!!!
  • 지니5269242
    물 한잔에 유산균 건강하세요~^^
    꽃이뻐
    작성자
    네 물한잔에 유산균 건강하고 싶습니다
    건강한 월요일 보내세요
  • 지니5209323
    공복에 유산균이 좋은가보네요? 
    저두 아침 먹기전에 먹어야겠어요
    꽃이뻐
    작성자
    네 공복에 유산균 좋다 들었어요
    아침에 챙겨 드세요
  • 쩡♡
    공복에 따뜻한 물과 유산균으로
    아침을 시작하시는군요. 좋은 건강 습관입니다
    꽃이뻐
    작성자
    네네 공복에 따뜻한 물과 유산균으로 아침을 시작했어요
    좋은 건강 습관이지요
    건강한 월요일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좋은 공복루틴 가시고 계시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꽃이뻐
    작성자
    공복루틴 좋아요
    건강한 월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