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치찌개

저녁으로 먹었어요 

두부 넉넉히 넣어 먹으니 맛나네요

김치찌개

2
0
댓글16
  • 제벌
    대파가 가득 들어간 김치찌개네요
    얼큰하고 시원하니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김치찌개 보글보글 끓여 잘 드셨네요 
    파도 가득 맛나보여요
  • 지니5436233
    파듬뿍 김치찌개 맛있겠네요  추운 환절기  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파도 듬뿍들어가고 두부도 슴슴하니 맛있겠어요
    저녁 맛있게 드셨네요
  • 워터멜론
    두부 넉넉히 넣었다는 김치찌개인데 대파밖에 안보이네요. ㅎㅎ 그런데 특별히 맛날것 같은 생각에 나도 따라해 보고프네요. 맛난 김치찌개로 저녁이 행복하셨겠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대파 밑에 두부가 다 숨었어요
    대파 많이 넣는게 더 시원하더라구요
  • 야고
    김치찌개에 대파 많이 넣으셨다니, 그 맛이 상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 두부 넉넉히 넣어서 더욱 맛있게 드셨다니, 저녁으로 정말 좋은 선택이에요! 나도 한 번 따라 해봐야겠어요! ✨
    보통아이
    작성자
    집에 대파가 많아서 찌개에 많이 넣었네요
    국물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 한소래미
    두부 많이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두부가 간이 배어서 맛나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어요 
  • 와탕카7
    대파 듬뿍 넣어서 끓이셨군요
    시원하고 맛나겠네요 
    보통아이
    작성자
    대파랑 두부 듬뿍 넣었어요
    오랫만에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 알비나2
    대파가 많이 들어가 김치찌개 하셨네요. 시원한 국물 맛있을 거 같아요
    보통아이
    작성자
    대파 집에 많아서 많이 넣었어요
    국물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보통아이님 반갑습니다 ^^
    대파 듬뿍 김치찌개 맛있을듯요~
    보통아이
    작성자
    대파가 많아서 넉넉히 넣었어요
    국물이 시원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