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봄꽃 속을 걸었어요.

멀리서 노란꽃들을 보고 가까이 가서 보니 영춘화였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산수유꽃도 있어 노란색으로 물든 길가 경사면이 너무 예뻤어요.

 

영춘화

봄꽃 속을 걸었어요.봄꽃 속을 걸었어요.

 

산수유

봄꽃 속을 걸었어요.

 

조금더 걷다보니 봄꽃이 노란꽃만 있는 게 아니라고 말하듯 홍매화와 길게 늘어진 수양매화도 활짝 피어 있었어요.

봄꽃 속을 걸었어요.

봄꽃 속을 걸었어요.봄꽃 속을 걸었어요.

 

2
0
댓글14
  • 자스민꽃
    어머 이제 진짜 봄인가봐요~~~ 이쁜풍경 보며.
    걷기 잘 하셨나봐요♡♡
    들풀지기
    작성자
    이쁜 풍경 보며 기분좋게 걷기했어요.
    봄의 매력을 즐겨야죠.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들풀지기님 덕분에 저도 봄꽃 구경 잘했어요 
    꽃은 보기만 해도 힐링이에요
    봄꽃 보며 잘 걸으셨네요 ~☺️
    들풀지기
    작성자
    봄꽃 구경하면서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남쪽 지역은 봄꽃축제도 많이 열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이 저는 아직 개화한 꽃은 못 보았는데 벌써 매화가
    만개를 했네요  저런 이쁜꽃 보면서 걸으면 너무 좋죠
    들풀지기
    작성자
    이곳도 예년에 비해 꽃이 늦었지만 이제 매화는 만개를 했어요.이쁜 꽃 보며 걸으면 걷는 게 전혀 힘들지 않아요.
  • 야고
    이런 작은 꽃들이 주는 행복이 정말 크죠. 매년 봄마다 이 풍경을 보러 가고 싶어집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들풀지기
    작성자
    걷기를 하면서부터 꽃들의 매력을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 걷는 재미가 쏠쏠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봄이라 꽃들이 지천이네요..
    꽃보는 즐거움도 있겠어요...행복한 산책길이네요
    들풀지기
    작성자
    봄이라 곳곳에 꽃이었어요.
    작은 풀꽃들도 보이고 행복한 산책길 맞아요.
  • 수수깡7
    너무 아름다워요 알록달록 너무나 멋지네요 ㅎㅎ
    들풀지기
    작성자
    알록달록 꽃들이 각자 자기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었어요. 기분좋은 토요일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꽃들이 아름답게 피었네요
    봄꽃처럼 화사로운 토요일 보내세요 
    들풀지기
    작성자
    날은 좀 추웠지만 주말이라 다양한 봄꽃을 보며 기분좋게 걸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