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고구마 삶았어요

속이 노랗고 맛있어요

고구마

1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속이 노라면 달고 맛있겠어요..
    간식으로 최고죠...^^
    마음그릇
    작성자
    녜 괜찮은 당도네요
    가끔은 익은김치랑 먹으면 아주 맛나요
  • 수수깡7
    속이 노랗고 만나다니 좋은 품종인가봐요 ㅎㅎ~^^
    마음그릇
    작성자
    그러게요 남편이 한박스 사왔어요
    속노란고구마라고 쓰여 있어요
  • 쩡♡
    속이 노란걸 보니 호박 고구마 삶으셨나봐요.
    고구마 최고의 간식이죠~
    마음그릇
    작성자
    호박은 아닌듯요 호박고구마보다 조금 덜 달지만
    먹을만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호박 고구마 인가요
    고구마 맛나요
    마음그릇
    작성자
    아니요 호박고구마가 제일 맛나긴 한데 
    이건 속노란 고구마입니다
  • 워니s
    고구마 맛있어보여요
    맛나게 드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하루 1개 정도 먹어요
    운동가기전이나 궁금할때요
  • 야고
    생긴건 우락부락 하지만,
    고구마는 속이 노랗고 달콤해서 정말 기분 좋게 해주죠. 
    마음그릇
    작성자
    고구마 1~2개 김치만 먹으면 그만입니다
    건강한 날 보내세요
  • 지니5209323
    달달하니 맛있는 고구마
    건강에도 좋다하니 맛있게 즐기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속이 노랗네요  그래서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