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아파트 1층 화단에서 지낸지 6년도 넘은 것 같아요~
경비아저씨나 단지내 주민들도
이 냐옹이는 내쫒지 않아요~ 오히려 다른 고양이가
오지 못하게 막고있답니다ㅠㅠ
왜냐면 사진에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한쪽 다리가 없어요~ 그래서 항상 다른 고양이들을
피해다니기 바빠요😭😭
지금은 집냥이 그자체예요
사람도 잘 따르고 부르면 멀리서도 와요^^
오늘도 냥이랑 신나게 놀다 들어왔네요ㅎㅎㅎ
0
0
댓글3
아파트 1층 화단에서 지낸지 6년도 넘은 것 같아요~
경비아저씨나 단지내 주민들도
이 냐옹이는 내쫒지 않아요~ 오히려 다른 고양이가
오지 못하게 막고있답니다ㅠㅠ
왜냐면 사진에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한쪽 다리가 없어요~ 그래서 항상 다른 고양이들을
피해다니기 바빠요😭😭
지금은 집냥이 그자체예요
사람도 잘 따르고 부르면 멀리서도 와요^^
오늘도 냥이랑 신나게 놀다 들어왔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