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온 뒤 맑음

날씨는 맑고 공기도 좋아졌는데 어제 밤부터 비가 온 뒤라 춥네요

간절기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비온 뒤 맑음비온 뒤 맑음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바람이 불고 쌀쌀한 날이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모두들 잘 챙기세요~ 전 생강차좀 끓여야겠어요
  • 야고
    날씨는 맑고 공기도 좋아졌는데 어제 밤부터 비가 온 뒤라 춥네요. 간절기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목표사십구
    작성자
    네네 모두들 건강 잘 챙기셔야 겠어요 아직 외투 바꾸면 안되겠어요 조금 지나서 세탁 맡겨야 할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꽃샘추위가 왔어요..ㅜ
    낮에는 따뜻한데 체온조절 잘하세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그러게요… 잘못 챙기면 큰일 나겠어요 내일 다시 잘 챙겨야 할거 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너무 많고 멋진 하늘인데요
    월요일 풍경 아주 좋아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오늘은 쾌청해서 기분이 좋네요 쌀쌀한데 옷도 좀 얇게 입고 나간게 아니었는데… 내일은 잘 챙겨 입고 마스크도 쓰고 나가야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오늘도 쌀쌀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목표사십구
    작성자
    그러니까요 추운데 무리하게 걸은거 같아요 오늘 같은말은 실내 운동해야하는데… 도라지청하고 영양제 먹고 푹 자야겠어요
  • 쩡♡
    오늘은 맑고 공기질도 좋은데
    쌀쌀하네요. 몇일동안은 추운 날씨
    지속되니 감기 조심하세요 
    목표사십구
    작성자
    저녁에 걷고 왔는데 목이 칼칼한게 컨디션 안좋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