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달고 아삭해서 맛있네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인애플 구매 하셨군요
    파인애플 아주 좋아하시나 봐요
  • 야고
    파인애플은 정말 맛있죠! 저녁 후에 먹으면 상큼함이 더해져서 기분이 좋아져요. 🍍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파인애플이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여리나
    파인애플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