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공복 루틴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공복에 유산균 섭취 좋아요
    루틴 잘 하고 계십니다 힘내요 
  • 야고
    수요일 공복물 랏토픽 잘 챙기셨네요! 💧 수분충전이 정말 중요하죠. 혈액순환도 원활해지고, 장건강까지 챙기면 노폐물 배출도 잘 될 거예요. 건강한 하루 스타트 화이팅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공복에 물한잔과 유산균 잘 드셨네요. 
    저도 꼭 챙겨먹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꽃이뻐
    작성자
    공복에 물한잔과 유산균 잘 챙겨 먹었어요
    잘 챙기셨어요
    건강한 수요일 되세요~
  • 쩡♡
    공복에 물과 유산균으로
    건강한 루틴 챙기셨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꽃이뻐
    작성자
    공복에 물과 유산균으로 건강한 루틴 챙겼어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공복에 챙기는 루틴은 아주 좋은데요
    꽃이뻐
    작성자
    공복에 챙기는 루틴 좋아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