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대학로에서 연극봤네요 내용도 재밌었지만 배우들 애드립이 너무 웃겨서 엄청 웃었네요
야고대학로에서 연극을 보셨다니 너무 부럽네요! 🎭 배우들의 애드립이 그렇게 웃겼다니, 정말 기대되네요! 금요일 오후에 이런 재미있는 경험을 하셨다니, 주말도 즐겁게 만끽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