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연극 은밀한 연애

오래간만에 대학로에서 연극봤네요

내용도 재밌었지만 배우들 애드립이 너무 웃겨서 엄청 웃었네요연극 은밀한 연애

0
0
댓글16
  • 야고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셨다니 너무 부럽네요! 🎭 배우들의 애드립이 그렇게 웃겼다니, 정말 기대되네요! 금요일 오후에 이런 재미있는 경험을 하셨다니, 주말도 즐겁게 만끽하시길 바래요! 😄
    지니5523177
    작성자
    오늘 아니고 어제 봤어요^^
    즐건 주말 되세요
  • 지니5367242
    문화생활이 생활에 활력도 주고 좋아요
    직접 눈앞에서 보는 연극은 더실감나고 좋더라고요
    지니5523177
    작성자
    맞아요
    관객과도 호흡을 맞추면서 공연하구요
  • 한소래미
    연극은 본적이 없네요
    지니5523177
    작성자
    영화와는 다른 매력이 있어요
    한번 보러 가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연극재밌었나봐요
    즐거운 문화생활하고오셨네요 ㅎㅎ
    지니5523177
    작성자
    대사가 현실적이라 재밌었어요
    여주가 '뭘 잘못했는데!'했더니 남주가 '다 전부다'ㅋㅋㅋㅋㅋ
  • 나나나이쁘니
    연극안본지가 언제인지 ,,,보고싶네요
    지니5523177
    작성자
    가셔서 힐링하고 오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오랜만에 힐링 하셨군요
    지니5523177
    작성자
    길거리에서 파는 씨앗호떡이랑 회오리 감자도 힐링에 한 몫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연극 본지가 언제인지 생각두 안나네요
    고교 시절엔 연극에 심추해 덕수궁 옆에 있는 마당세실극장
    정말 자주가서 많이 보았는데 재미있게 보셨나요 
    지니5523177
    작성자
    투닥거리는 대사들이 현실감 있어 재밌드라구요 게다가 애드립까지 실컷 웃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연극 안본지 오래됫네요ㅠㅜ
    예전에 많이 봤었는데!
    지니5523177
    작성자
    연극이 주는 매력이 있자나요
    오래간만에 고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