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
막내딸 치과 정기검진 받고 점심으로
파스타랑 리조또 먹고 즉석 사진도 찍고
스타벅스에서 폭풍 수다 떨고 왔네요~^^
오늘은 막내딸이 다 사주는 날이라고 전
계산을 못하게 하네요ㅎㅎㅎ
미세먼지가 심하지만 토요일이라 거리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오랫만에 막내딸과 둘만의 즐거운
데이트였답니다~^^
1
0
댓글9
막내딸 치과 정기검진 받고 점심으로
파스타랑 리조또 먹고 즉석 사진도 찍고
스타벅스에서 폭풍 수다 떨고 왔네요~^^
오늘은 막내딸이 다 사주는 날이라고 전
계산을 못하게 하네요ㅎㅎㅎ
미세먼지가 심하지만 토요일이라 거리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오랫만에 막내딸과 둘만의 즐거운
데이트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