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만의 아지트에서 고구마

산길 나먼의 아지트로 정한 한적한 곳에서

고구마 한개 먹고 다시 걸어가려구요

나만의 아지트에서 고구마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산행으로 고구마 챙기셨군요..
    휴식과 함께 하는 시간이라 더 맛있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녜 걷다가 적당히 좋은곳에 앉아서 
    먹으면 아주 좋아요
  • 신혜림
    너무 힐링 되겠어요
    좋은 주말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녜 자연이 주는 힐링이 좋아요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수수깡7
    고구마 먹으며 등산하기 좋네요 완전 힐링입니다 ㅎㅎ
    마음그릇
    작성자
    아주 적합한 작은 바위 의자를 발견
    바로 아지트로 정해서 앉아서 먹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