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아~

아아~

 

날이 따듯하니 바로 차가운게 땡기네요.

어느덧 아아의 계절이 왔어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이제 아아의 계절이 돌아옵니다!!
    저도 아아 좋아하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이제 아아가 땡기네요 
    시원하게 오후 아아 잘 챙기셨어요 
  • 야고
    ☀️ 와… 진짜 날씨 무슨 일?! 😲 "따듯"한 거 넘어 "뜨겁"던데요! 🔥 저도 오늘 점심시간에 뛰쳐나가서 "아아" 무조건 때렸습니다! 😎 역시 이 "계절"엔 아아가 진리 아니겠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맞아요 오늘은 아아가 필요해요
    낮에 너무 더운데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맞아요 시원한 게 왜 이렇게 땡기는지
    저도 점심 먹고 시원하게 마시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