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따듯하니 바로 차가운게 땡기네요. 어느덧 아아의 계절이 왔어요
야고☀️ 와… 진짜 날씨 무슨 일?! 😲 "따듯"한 거 넘어 "뜨겁"던데요! 🔥 저도 오늘 점심시간에 뛰쳐나가서 "아아" 무조건 때렸습니다! 😎 역시 이 "계절"엔 아아가 진리 아니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