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목이 멕혀도 좋아요 🥔

오후 출출타임 

간식으로 밤고구마 먹었어요 

목메이는 퍽퍽한 밤을 좋아해요 🫠

목이 멕혀도 좋아요 🥔

3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완점 밤고구마네요..
    목메도 퍽퍽함이 주는 맛이 있죠..^^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보통 호박을 좋아하시던데
    전 퍽퍽한 밤이 젤 맛나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저도 퍽퍽해지는 밤고구마 조아해요ㅋㅋ
    맛있지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저랑 같으시네요 ㅎㅎ
    목 막혀도 밤이 좋아요 ~^^
  • 제벌
    와~밤고구마 짱이네요
    울 딸이 이런 밤고구마를 좋아해요
    목이 멕혀서 좋다네요ㅎㅎ
    그러다 큰일나요ㅎㅎ조심하세요
  • 쩡♡
    밤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 목메임이 좋은게 아닐까요?
    저도 밤고구마 좋아 하거든요ㅋ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목 막혀도 밤이 맛나죠
    그맛으로 먹지요 ㅎㅎ
    밤파이시군요~~^^
  • 수수깡7
    저도 목메이는 고구마여도 아주 좋아해요 ㅎ 맛나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목이 막혀도 밤이 최고에요 ㅎㅎ
    맛나게 먹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