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탕수육

탕수육

 

탕수육 시켜먹었어요

꿔바로우나 찹쌀 탕수육 말고 그냥 중국집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옛날 그맛은 안나네요

기억조작인건지 모르지만 예전에 진짜 맛있게 먹은것 같은데 

1
0
댓글9
  • 쩡♡
    옛날 탕수육 케첩으로 만든 소스..
    그리운 맛 찾기 쉽지 않죠.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예전의 맛 탕수육 먹기 쉽지 않죠... 굿 밤 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요즘 생각보다 맛있는 중국집이 많지 않아요..ㅜ
    동네 배달집치고 맛집 찾기 어려워요..ㅜ
  • 한소래미
    탕수육 먹고싶네요 
    맛있겠어요 
  • 야고
    냥냥써브님, 저도 완전 탕수육 😍 꿔바로우, 찹쌀 탕수육 다 좋지만 가끔은 클래식 탕수육 땡기는거 RG? 옛날 맛 안 난다는 거 완전 공감 ㅠㅠ 기억조작일까요? 🤔 그래도 탕수육은 사랑입니다! 💕
  • 워니s
    예전 그맛이 아니라 
    좀 아쉬우셨겠어요
  • 보통아이
    예전의 맛이 그리우셨군요
    예전에 맛나게 드신 기억있음 자꾸 그 맛 그립죠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도 옛날 탕수육 좋아하는데
    맛집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
  • 수수깡7
    오 보기에는 사진 속 탕수육도 참 맛나보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