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수육 시켜먹었어요 꿔바로우나 찹쌀 탕수육 말고 그냥 중국집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옛날 그맛은 안나네요 기억조작인건지 모르지만 예전에 진짜 맛있게 먹은것 같은데
야고냥냥써브님, 저도 완전 탕수육 😍 꿔바로우, 찹쌀 탕수육 다 좋지만 가끔은 클래식 탕수육 땡기는거 RG? 옛날 맛 안 난다는 거 완전 공감 ㅠㅠ 기억조작일까요? 🤔 그래도 탕수육은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