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었어요 

노랗게 잘 익어서 맛있네요 

 

2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새콤달콤 파인애플 잘 드셨네요 
    잘 익어 보이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은 숙성도가 중요한데
    이번에 산 파인애플이 숙성이 잘 되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노란 파인애플 잘 숙성됐군요
    달달하고 비타민 듬뿍이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찾아보니 파인애플에도 우리 몸에 좋은
    효능이 많더라구요
  • 제벌
    파인애플 맛있겠어요
    향긋함이 최고지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달달한 향도 좋고
    아삭한 식감이나 새콤한 맛도 좋았답니다
  • 신혜림
    파인애플 맛나 보여요
    맛나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요즘 파인애플에 꽂혀서
    거의 매일 한 조각씩 먹고 있네요
  • 쩡♡
    후식 파인애플 맛있게 드셨네요.
    노랗게 잘 익어 상콤하겠어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집에서 생 파인애플을 숙성시키면
    저렇게 노랗게 잘 안 되더라구요
  • 고요
    향기로운 파인애플의 단내가 그려집니다 .. 
    아 .. 시원하고 단 ~~~ 맛있겠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시원하게 먹으면 아삭거리는 식감도 
    더 느낄 수 있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 지니5367242
    파인애플 달콤하고 맛나죠
    색깔도 아주 곱고 예쁘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달콤하고 뒷맛도 상큼해서
    후식으로 먹기에 파인애플이 최고에요
  • 수수깡7
    노랗게 잘 익어 보여요 달달하니  먹음직하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숙성 잘 되어 있는 손질된 파인애플을 샀더니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