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빨간 닭갈비🍗

빨간 닭갈비에  야채와 만두 떡국떡도 넣고

볶았더니 역시  꿀맛이네요 

시원한 배추 된장국과 함께 잘 먹었어요 ~😋

 

빨간 닭갈비🍗빨간 닭갈비🍗

 

3
0
댓글19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닭갈비에 야채랑 떡을 넣으니 더 푸짐하고 
    맛있겠네요~^^
    배추 된장국이랑 조합도 좋고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된장국과도 어울리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맛있게 만드셨군요
    나중에 밥 볶으면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볶음밥 별미에요 ㅎㅎ
    안 먹으면 섭하죠~~^^
  • 자스민꽃
    빨간 닭갈비 보기만해도 넘 맛나겠어요 😆😆
    맵찔이지만 매운거 보면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맵찔이시군요 
    전 매운거 좋아하는데
    요건 많이 맵진 않았어요 ㅎㅎ
  • 아카시아잎
    빨간 닭갈비 맛나겠어요 
    밥한그릇 뚝딱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밥 한그릇 순삭했어요 ㅎㅎ
    빨간게 역시 맛나네요 ~~^^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닭갈비가 맛깔스럽게 보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감사해요  잘 먹었어요 
    오늘도 밤이 깊어가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 쩡♡
    매콤한 닭갈비에 떡과 만두까지 푸짐하네요.
    시원한 배추국도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푸짐하고 맛나게 잘 먹었어요 
    배추국도 담백하고 좋아요~~
  • 워니s
    닭갈비에 만두까지 넣으셨다니
    넘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닭갈비에 만두 떡도 넣었더니
    푸짐해졌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비주얼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밥도둑일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맛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양 적절하게 조절하신게 더 눈에 들어와요
    전 냄비 가득해서 혼자 다 먹거든요
    그래서 살이 안 빠지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닭갈비에 배추국 좋네요 ㅎㅎ 
    맛나게 드셧지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맛나게 먹었어요 
    닭갈비 야채와 잘 먹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