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해태제과, 자색고구마 석쇠로 구운 '구운고구마' 출시

해태제과, 자색고구마 석쇠로 구운 '구운고구마' 출시해태제과, 자색고구마 석쇠로 구운 '구운고구마' 출시

 

고구마스틱 좋아하는데 

자색고구마로 만들어서 더 맛있겠어요 

 

 

 

1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구운거라 칼로리 걱정없겠네요..
    달달하고 맛있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밀가루 없는 과자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해태제과, 자색고구마 석쇠로 구운 '구운고구마' 출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가끔 과자가 당기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저도 간식으로 과자 좋아해요
    그래서 과자 자주 사 먹는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고구마 스틱 자색으로 만들어
    더 맛나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기존의 구운 감자도 좋아해서
    이번 구운 고구마도 맛있을 것 같아요
  • 지니5367242
    자색 고구마가 더찐해서 영양가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맛나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다음에 마트가면 찾아 보고
    꼭 사 먹어야겠어요
  • 쩡♡
    봄이라서 그런지 신상 과자들이
    출시 많이 하네요.
    구운 고구마 과자 맛있겠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고구마는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지요
    간식으로 군고구마 자주 먹는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ㅋㅋㅋ어머멈머ㅓ 고구마과자도 새롭게 나오네요
    구운고구마 맛있을거같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자색고구마가 더 달고 맛있어서 
    더 기대되네요
  • 한소래미
    구운고구마 맛있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딱 제 취향의 과자가 나왔네요
    눈에 띄면 바로 사먹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구운감자 좋아하는데 자색 고구마로 만든 구운고구마 궁금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저도 고구마스틱 좋아해서 
    구운 고구마 정말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