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코피코~

코피코~

 

드라마에 나오는 

PPL 보고는 박스로 샀어요..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ㅎㅎ 정말 광고 엄청 나게 많이 하더라구요..
    가격이 좀 하던데... 맛은 어때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코피코 요즘 무가당으로 좋네요.
    저도 맛있게 먹고 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박스로 많이 사셨네요 
    커피 캔디 맛나더라구요 
  • 예지영준맘
    코피코 캔디 🍬  좋아요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피곤할때 드시면 에너지 보충이 되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loverosa
    그놈은 흑염룡 문가영배우가 가끔 피곤할 때 먹는 간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