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상점이 또 변하네요

상점이 가격이 올랐거나

기프티콘 교환은 다 없어지고 그냥 쇼핑몰 이용만 하게 되었네요

왜 자꾸 아끼다 똥을 만드는지 ㅎㅎㅎ

 

2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그러게요..
    빨리빨리 써야겠어요
    2민트홀릭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아카시아잎
    그러게요 저는 있으면 커피로 
    바로 사먹어서요
    2민트홀릭
    작성자
    기프티콘이 없어져서 이제는 ㅠㅠㅠ
    즐거운 날 보내세요
  • 김성규
    오늘부터는 캐시홈트 캐시가 반에반 토막났네요. ㅋㅋ
    2민트홀릭
    작성자
    아 그래요?
    캐시 홈트도 초창기에 하고 안한지 좀 됐어요
  • 지니5209323
    그러니까요...
    포인트고 줄고...
    그래도 계속 하긴 하겠지만 아쉽긴하네요
    2민트홀릭
    작성자
    그쵸 노느니 받는다 정도죠
    포인트 쌓기 정말 어려워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글게요
    그냥 그때그때 쓸걸 ...ㅎㅎ
    2민트홀릭
    작성자
    그니까요
    아끼다가 맨날 똥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