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군고구마

 

 

간식으로 군고구마 먹어요 

직화로 구워서 바로 먹으니 꿀맛이네요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직화가 더 맛나죠
    군고구마 잘 드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작년 겨울부터 4월인 지금까지
    벌써 몇 박스째 먹는지 모르갰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군고구마가 제일 달더라구요
    달달하고 맛있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군고구마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요즘 거의 매일 해 먹게 되네요
  • 쩡♡
    직화로 구워서 더 맛있겠어요.
    달달한 군고구마 맛있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조금 태우듯이 구워 먹으면 
    마치 파는 군고구마처럼 정말 맛있어요
  • 야고
    와, 군고구마 진짜 꿀맛이죠! 😍 직화로 구워서 먹으면 그 향이 정말 끝내줘요. 간식으로 딱이네요! 다음에 저도 직화로 구워봐야겠어요! 🍠✨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직화로 구워 먹으면
    불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고구마가 맛있게 구워졌네요
    맛있게 드시고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고구마 자체가 달고 맛있어서
    구워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간식으로 군고구머 최고네요 
    달달하니 당충전 지대로겟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이번에 산 고구마가 맛있어서
    맛있게 잘 먹고 있답니다
  • 지니5367242
    직화 군고구마 국민 간식이죠
    넘나 맛나보여요
    침 넘어 가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몇 개만 먹어도 든든한
    군고구마만한 간식도 없는 것 같아요
  • 자스민꽃
    컥~~~ 완전 비쥬얼이 대박이네요 
    예전에 군고구마 아저씨가 파시던 비줄^^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불맛과 불향이 나도록 
    직화로 구워서 더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