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동네산책

오늘도 동네산책 다녀왔어요 

기온이 많이 올랐네요 

바로 여름 이네요 동네산책

0
0
댓글6
  • 메론잉
    동네산책 꾸준히 하시는군요 
    오늘도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오늘 땀나게 걸었어요 
    동네산책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챙깁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낮에 덥더라구요..
    오늘도 산책 잘 마무리하셨네요
  • 쩡♡
    오늘도 동네 산책 수고하셨어요 
    날이 너무 덥네요.
    낼은 비가 내려 기온이 내려가겠어요.
  • 신혜림
    정말 여름날씨예요
    덥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