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라 그런가~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ㅋㅋ...
비빔밥은 비비면 비주얼이 넘 구린..ㅎ😅
근데 또 맛은 일품이잖아요?
양념만 조금 덜어서 저염식으로 먹으려고요 ㅋㅋ
다들 저녁 정하셨네요~
아, 된장찌개도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것같네요 ㅎ
군침ㅇ,..,,
0
0
댓글0
봄이라 그런가~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ㅋㅋ...
비빔밥은 비비면 비주얼이 넘 구린..ㅎ😅
근데 또 맛은 일품이잖아요?
양념만 조금 덜어서 저염식으로 먹으려고요 ㅋㅋ
다들 저녁 정하셨네요~
아, 된장찌개도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것같네요 ㅎ
군침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