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걸음

벚꽃구경하며 행복한 걸음 다녀왔어요 

바람이 불어 더욱더 멋졌네요 

오늘 걸음 마무리 합니다오늘 걸음오늘 걸음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벚꽃이 활짝이네요..
    바람이 불어서 흩날리는 벚꽃길이 힐링되겠어요
    휴일에도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꽃구경하며 걸음하셨군요 ㅎ
    올봄은 너무 짧네요 
  • 쩡♡
    만개한 벚꽃들 사이를 걸으며
    즐거운 걸음 하셨네요.
    꽃비도 맞으며 만보 걷기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벚꽃이 정말 많은데요
    힐링하면서 걸을 수 있을 거 같애요
  • 워니s
    만보 수고하셨어요
    벚꽃 구경하며 걸으니 더 좋네요
  • 야고
    벚꽃구경하며 행복한 만보, 진짜 너무 좋았어요! 🌸 바람이 불어 더욱더 멋졌네요! 이런 날씨에 걷는 건 진짜 꿀잼~ 오늘 걸음 마무리 하셨다니, 저도 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