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오징어국 끓여서 먹었어요

무를 넣었더니 시원하네요

여름이 지난줄 알았더니 아직 더워서 밥하기 싫어요 ㅠㅠ

굶을 수도 없고 딜레마네요

저녁 뭘로  해 드셨어요? ^^ 

궁금하네요 ~

저녁은 오징어국 끓여서 먹었어요

0
0
댓글16
  • 달달별
    시원한 오징어무국이네요. 
    저희 오늘 저녁은 딸랑 유부초밥 하나입니다
    
  • 짠짜라짠
    저 급식때 엄청 나와서 맛나게 먹엇는데 요즘 얘들은 잘 안먹는대요 ㅎ
  • 아카시아잎
    오징어국 무 넣고 시원하니 좋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징어가 들어가서 아주 시원하겠어요..
    저도 가능하면 불키지 않고 살고 있어요
  • 찐ㄴㄴ니
    주말이니 장호항 놀러갔다가 외식했어요~ ㅎㅎㅎ 
    시원한 곳에서 남이 차려주는 밥 먹을 때가 젤 좋네여 
  • 건빵맛과자
    오징어국 맛있겠어요 
    국에다 밥말아 먹고 싶네요
  • 여울햇살
    션하고 맛나겟어요
  • d12
    무우넣고 오징어국 끓이면
    시원하고 맛나지요 ~
  • 붉은레드
    시원하고 얼큰해보여요
    잘보고가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무와 오징어의 만남이 좋네요. 맛있게 드셨을거 같아요. 
  • 봄나무봄나무
    김밥쌌습니다 초간단으로ㅋ
    수수깡7
    작성자
    김밥도 엄청 맛있지요.
    잘 하셨어요
  • Qwertyu
    전 불고기 먹었는데 맛있어 보이넹요 ㅎㅎ
    ㄴ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ㅎㅎ
    수수깡7
    작성자
    네  국물이 시원하고요
    맛있었어요
  • 제임스김7
    진짜 시뤈한 맛일거 같아요
    수수깡7
    작성자
    무를 넣었어요
    시원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