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아침을 그렇게 먹었는데도 뭐가 궁금하고 섭섭하고 허전하고 그랬답니다.
그래서 처음엔 견과류통에 3분의 1 남은 거 야금야금 먹고
망고연유바도 먹고~
이거 먹고도 시리얼도 좀 더 먹었답니다.😆
이럴 거면 차라리 아침를 듬뿍 먹을걸 그랬어요. 아침도 미주라 토스트 3개나 먹었는데 이렇게 허전하고 자꾸 뭐가 땡길까요?ㅠㅠ
이렇게 칼로리 높게 먹었으니 결국 이게 점심으로 해야 했답니다.
오후에 일하러 나가야 되고 비도 오고 날도 꿀꿀하고 마음도 좀 우울하네요😔
1
0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