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랭22
달달한 스테비아 커피 마시고 싶었지만 출근할때 몇개 챙겨온다는것이 까먹기도 했구요
믹스로라도 마실까 하다가 깔끔한 아메리카노로 마셨어요
모닝커피도 점심 식사 후 강당 걸을때에도 믹스 참고 아메리카노로 마신거 잘한거 맞지요^^
커피를 줄여야 하는데 이건 잘 안되네요~
0
0
댓글9
달달한 스테비아 커피 마시고 싶었지만 출근할때 몇개 챙겨온다는것이 까먹기도 했구요
믹스로라도 마실까 하다가 깔끔한 아메리카노로 마셨어요
모닝커피도 점심 식사 후 강당 걸을때에도 믹스 참고 아메리카노로 마신거 잘한거 맞지요^^
커피를 줄여야 하는데 이건 잘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