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이건 완전히 자기만 아는 사람이네요.. 담배를 피지도 않는 사람이 집안에서 왜 담배냄새를 맡아야 되는지... 냄새를 다 빨아먹든지...
tradingcom글쎄요 예전 전매청 시절에는 담배는 기호품이라 하여 장려하였죠.. 양담배를 피면 잡아가기도 했었죠 담배인삼공사로 넘어가고 부터는 세수에 관계없어니 금연을 강조하고 세금을 높이고 있죠 저는 담배를 안피우지만 담배피는 사람들을 배려하여 흡연실을 만들어 주는것도 배려겠죠
Popcorn세상에 어떻게 글을 이렇게 이기적으로 쓸 수가 있나요? 담배냄새나면 창문을 닫으라고? 본인때문에 나는 냄새를 남한테 그냥 참으라고 그게 배려라고? 세상에 .. 안타깝네요.. 저분 사회생활 힘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