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파트 현관입구에 붙인 흡연자의글

아파트 현관입구에 붙인 흡연자의글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이건 완전히 자기만 아는 사람이네요..

 

담배를 피지도 않는 사람이 집안에서 왜 담배냄새를 맡아야 되는지... 

 

냄새를 다 빨아먹든지... 

 

1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파트 현관입구에 붙인 흡연자의글
    완전 적반하장으로 가네요.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작성자
    맞아요 정말 자기 입장만 적나라하게 쓰고 배려하는
    마음은 1도 느껴지지 않는 글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젴톨
    아무리 사람이 상대적이라고 하지만 이사람은
    정말 배려가 없는 사람이네요 글에서도 느껴져요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작성자
    담배피는 사람들은 자기입에서 재떨이 냄새가 난다는 걸
    대부분은 다 알고 있데요... 그래도 못끊는거 보면....에효..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이런 글을 써서 올리다니 대단하네요 
    정말 이기적이네요 본인 입장만 뻔뻔하게
    큰소리 치네요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작성자
    정말 어이가 없는 글이더라구요~
    정신세계가 정말 특이한 사람들이 많아요
  • 쩡♡
    진짜 이런 사람이 있네요.
    그렇게 피고 싶음 본인이 단독주택을
    가야지 공동 주택에서 혼자 딴짓을
    할까요~개념없네
    집에서 혼자 담배 피는 사람이면
    뻔하네요 혼자 살겠죠
    이런나쁜X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작성자
    맞아요 본인이 단독주택을 가든 해야지 왜 
    잘살고 있는 사람들 보고 단독주택을 가라고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글쎄요 
    예전 전매청 시절에는 담배는 기호품이라 하여 
    장려하였죠.. 양담배를 피면 잡아가기도 했었죠
    담배인삼공사로 넘어가고 부터는 세수에 관계없어니 금연을 강조하고 세금을 높이고 있죠
    저는 담배를 안피우지만 담배피는 사람들을 배려하여 흡연실을 만들어 주는것도 배려겠죠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작성자
    저런 사람들 정말 사회생활 힘들죠~
    타인과의 자연스러운 생활자체가 안될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Popcorn
    세상에 어떻게 글을 이렇게 이기적으로 쓸 수가 있나요?
    담배냄새나면 창문을 닫으라고? 본인때문에 나는 냄새를 남한테 
    그냥 참으라고 그게 배려라고? 세상에 .. 안타깝네요.. 저분 사회생활 힘들 듯..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작성자
    딱 정말 제대로 이기적이죠? 자기 자신만 아는
    사람인 것 같아요. 자식도 없나봐요..
  • 몽글
    와우... 어떤 정신세계로 쓰신글인지....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작성자
    정말 적반하장도 제대로지요?
    자기때문에 많은 사람이 피해본다는 생각을 못하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저런 구시대적 발상을 가진 사람은 저기 지리산
    꼭대기에 보내어 평생 혼자 살아야 됩니다
    아니다 그러다 산불 낼놈 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작성자
    맞습니다 지리산 꼭대기에 바람이 엄청 불던데
    거기서 덜덜덜 떨면서 살아야 해요~
  • 자스민꽃
    하ㅡㅡ 진짜 적반하장 제대로네요 ㅠ
    이런사람들은 신상공개되도 할말없을듯요
    프로필 이미지
    트렌스미션
    작성자
    진짜 흡연자들은 본인이 흡연을 함으로 
    남들이 피해보는걸 전혀 인지를 못하나봐요